보도자료

언론보도

파라노이드 카페 X 베리홉 콜라보, 신메뉴 '비타민C 썸머 스페셜' 출시

파라노이드 카페가 ‘파라노이드 X 베리홉’ 콜라보를 기념하여 신메뉴 ‘베리홉 비타민C 썸머 스페셜’ 2종 △허니레몬크러쉬 △베리홉비타민에이드를 출시했다.
‘허니레몬 크러쉬’는 벌꿀에 절인 생레몬청과 상큼한 라임즙을 레이어드하여 비타민C가 그대로 느껴지는 아이스 블렌디드다. 특히, 베리홉 시그니처 ‘순수 비타민C 8일 미백앰플’의 색감을 닮아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베리홉 비타민 에이드’는 새콤달콤한 생자몽에 상큼한 라임향이 톡톡 씹히는 과일 에이드로, 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한 음료다. 비타민C를 통째로 들이부어 자몽과 라임의 맛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층층이 예쁜 색감을 더해 시각적, 미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22-08-01
링크 이동
언론보도

베리홉, 카페 파라노이드와 콜라보… 회원 대상 20%할인 프로모션

베리홉이 파라노이드 카페와 협업해 24일부터 ‘베리홉 비타민C 썸머 스페셜’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추가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리홉 회원 대상으로 구로점·강남 뱅뱅점·롯데월드점 등 파라노이드 매장 3곳에서 전체 음료 메뉴 20%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카페 파라노이드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베리홉 카카오톡 채널 친구 또는 자사몰 마이페이지 확인을 통해 회원 인증을 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2-08-01
링크 이동
언론보도

파라노이드 카페, 롯데월드점 오픈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파라노이드 카페’ 롯데월드점이 24일 신규 오픈했다.
지난 6월 런칭한 커피 브랜드 ‘파라노이드 카페’는 앞서 편안한 공간, 스페셜티 커피, 상권 맞춤형베이커리 브랜드 컨셉으로 오피스 상권인 구로와 강남 뱅뱅사거리에 자리잡았다.
이번 롯데월드점 오픈에 맞춰 ‘루꼴라 바질 반미 샌드위치’, ‘루꼴라 치폴레 반미 샌드위치’ 등 신메뉴를 출시하며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했고, 자체 개발 시그니처 메뉴 ‘파라노이드 라떼’ 외에 ‘마론 블랜디드’, ‘파라노이드 마운틴’ 등을 추가하며 새로움을 더했다.


김우림 파라노이드 카페사업부장은 “이번 롯데월드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전국 주요 거점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며 “이번 신규 입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라노이드 구로점과 강남뱅뱅점은 홀 운영과 동시에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시스템도 갖췄으며 특히 다양한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22-05-13
링크 이동